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나

주륵주륵 비오는날 노래 들어보세요

주륵주륵 비오는날 노래 들어보세요



지금 새벽을 달리고 있는 시간입니다. 오늘따라 잠이 오지 않는데, 또 비가 이렇게 오네요. 가끔 마음이 싱숭생숭 할 때가 있는데 저는 요즘 좀 그런것 같아요. 왜그런진 모르겠지만,, ^^ 천둥번개가 난리도 아니네요. 아파트에 살때에는 샷시가 덜컹덜컹 흔들려서 다 깨지는거 아닌가 엄청 걱정이 됐었는데, 주택으로 이사를 오고 나니 마당이나 주변에 빗물 때문에 난리날껄 생각하니.... 벌써 정신이 없습니다 ㅋ


비오는날 노래 .. 헤이즈 목소리 너무 좋죠~~ 근데 이런 노래들은 뭔가 추적추적 멋지게 내릴 때 들어야 할것 같은데.. 지금은 아주 그냥 집이 떠내려갈것 처럼 무섭게 비가 내려서 -_-;;;; 그래도 비오는날 노래 리스트 가져와봤어요 ㅋ

정말,, 유튜브만든사람 노벨상 줘야할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