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나

참 좋아라 하는 what is love 왜케 귀여운데~

참 좋아라 하는 what is love 왜케 귀여운데~




노래가 참 산뜻하고 신나고 너무 귀엽죠. 노래를 부르는 트와이스 멤버들도 하나같이 매력이 철철 넘쳐 흐르고 ~ 이러니 안좋아할 수 없는것 같아요. 아이돌 가수를 좋아하기는 참 오랜만입니다만,, ㅋㅋㅋㅋ 웬만한 노래는 다 즐겨 듣는데, 트와이스는 가수 자체도 참 좋더라구요


몇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참 좋아라 하는 what is love 동영상으로 또 봐야겠어용

박진영씨에게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이런 그룹을 만들어 내시다니 짝짝짝짝 ~~ 그리고 열심히 하는 가수분들도 짝짝짝짝 관계자 분들도 짝짝짝짝.


what is love 뮤비도 왜이렇게 잘 만드는지,, 너무 예쁘고 항상 고퀄임.. 돈 많이 때려붓는듯...!!

우울할때 참 흥 돋궈주는 노래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