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나

운동할때 신나는 노래 틀고 해용

운동할때 신나는 노래 틀고 해용




운동할때 그냥 하는것보단 역시 음악을 틀고 하는게 좋더라구요~ TV같은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운동을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집중이 안되서 그런지 땀도 더 적게 나고, 운동한 느낌이 안들어서 그냥  운동할때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하는 편이에요.


좋아하는 음악 리스트를 담아 두고 순서대로 듣다보면 시간도 자연스럽게 알 수 있게 되는,, ㅋ 어떤 곡이 나올때 쯤이면 '아 지금 30분쯤 했구나,, 지금 1시간쯤 했구나' ㅋㅋㅋ 


매일 운동할때 신나는 노래 라고 해도 같은 노래를 들으면 괜히 지루하고 운동기분도 좀 떨어지니, 가끔은 운동할때 새로운 노래를 듣는것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