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나

남자 시계 손목시계 브랜드 추천 & 태그호이어 손흥민 에디션

깔끔한 반팔 티셔츠에 손목시계 하나 착 ~ 화려하지도 수수하지도 않은, 적당한 포인트 주기에 시계만한게 없죠! 요즘은 스마트폰을 피부처럼 들고다니다보니 시계를 볼때 항상 스마트 폰을 사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손목시계는 왠지 꼭 가지고 싶은 녀석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남자 손목시계든 여자 손목시계든 스타일에 맞게 1~2개라도 있으면 가끔 찰맛이 나는데요, 시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집처럼 모으기도 하죠~ 



남자 시계 추천




남자 손목시계 브랜드 어떤것들이 있나 한번 찾아봤어요. 시계가... 비싼건 무지하게 비싸기도하고 ㅋ 그만큼 이쁘고 정갈하긴 한데.. 저는 아직 시계를 50만원 이상 주고 살 깜냥은 안되는듯.. ㄷㄷㄷ 




발키리 시계



발키리



남자 시계 추천 발키리..!!

토르 라그나로크에서도 발키리 나왔었..ㅋㅋㅋㅋㅋㅋ

깔끔하면서 투박한 느낌도 있고,

이름처럼 뭔가 굉장히 튼튼해보이는 손목 시계 브랜드예요







남자시계 태그호이어




태그호이어


100~300만원대 시계가 많은것 같아요

예물 시계로도 많이 선택받고 있는 남자 손목 시계 브랜드죠!




태그 호이어 손흥민



얼마전 태그호이어에서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를 제작하기도 했던....

손흥민 에디션은 한국에서 777개만 제작되었다고해요!







남자 손목시계 브랜드 해밀턴



해밀턴


영화 해밀턴 '카키' 시계는 인터스텔라에 등장하기도 했었어요

저는 이런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깔끔하고 딱 좋은듯 ㅋ

가죽 시계줄은 물닿을때 좀 거슬리긴 하지만

그래도 조심하면 되니.. ㅋ 







남자시계 지샥



지샥


스포티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지샥을 빼놓을 수 없죠

학생때도 지샥 시계가 인기였었는뎈

가죽시계하나, 이런 스포츠 시계하나, 스뎅스계하나 있으면

딱 좋을듯... ㅋㅋ







몬데인 시계 추천


몬데인


이것도 굉장히 깔끔하게 생겼죠?

장난감같아 보이기도 하는 디자인..!

몬데인 시계는 전체적으로 그냥 동글동글 동글동글 한것 같아요






시티즌 시계 추천


시티즌


평소 제일 많이 접하게 되는 시계가 아닌가 싶어요!

아닌가 ㅋ

가격대도 저렴한것도 있고 꽤 나가는것도 있고

가지각색







남자 손목 시계 세이코


세이코


세이코 또한 많이 접하게 되는 시계죠~!






세이코 손목 시계


세이코


이것도 이쁘지만 저는 위에 갈색이 더 떙기네요 ㅋ

그치만 여름이라면 이런 색상도 좋을것 같아요!






알마니 시계


알마니


깔끔함의 끝인것 같습니다 ㅋ

남자 손목시계 알마니


이 외에도 남자 시계, 손목시계 브랜드가 엄청나게 많은데요

돈만많음 뭐 다 사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남자 손목시계



시계 좋아하는 분들은 저렇게 시계 보관케이스에 넣어두고 아침마다 하나씩 골라서 착 ~ 차고 나가는거 로망 아닌가요?! 시계가 많으면 저렇게 진열만 해두어도 기분 좋을듯 ㅋ


>> 전자담배 폭발 사고 : 금연 하려다 폭탄 맞겠네

>> 고유정 사건 전말 내용 정리 신상공개 / 변호사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