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나

스피루리나 효과 효능 성분 : 미래식량 스피룰리나 ?!

스피루리나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요즘 저도 아침에 두알씩 먹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알처럼 된것도 있고 또 분말로 된것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섭취하시면 된답니다!


근데 이 스피루리나 대체 뭔지, 효능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려해요! 스피루리나. 스피룰리나 라고도 하는 이녀석.. 도대체 뭐길래 미래식량으로 선택되고, 요즘 핫핫 쏘핫 할까요?!


* 알약으로 된것은 물과 함께 씹어먹으면 된다고하는데 .. 씹어먹으면 이에 엄청 끼고 혀랑 입이랑 막 초록색 되고 난리도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약처럼 삼키는게 낫더라구요 -_-;;;



스피루리나 성분




스피루리나 해조류라고?


미국의 나사 그리고 유럽 우주여행사들이 선택한 미래의 대표적인 우주식량 미래식량 이라고 합니다 상당한 영양소가 함유되어있다고하는데요! 


스리룰리나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라고 합니다. 고대 아프리카, 멕시코 지역에서 이용이 되었었지만, 최근에 들어서 소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성분 : 


이 스피루리나에는 단백질, 탄수화물, 수용성 식이섬유, 항산화 효소, 감마리놀렌산, 베타카로틴, 비타민B, E, 엽산, 이노시톨, 칼슘, 털, 마그네슘, 아연, 망간, 셀레늄 게르마늄 등의 무기질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어마어마하죠?!


그리고 클로렐라(50%)보다 훨씬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고해요! (69.5%)  그래서 미래 식량으로 각광을 받고 있죠! 소화흡수율또한 굉장히 높아서 (95.1%) 스피룰리나가 가지고 있는 성분을 거의 모두 흡수할 수 있으니 캐이득!!




스피룰리나 효과 효능




스피루리나 효과 효능 :

당뇨병 : 스피루리나의 단백질이 에너지원이 되어서 당뇨환자의 허기를 줄여주고 기운을 차리게 하며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빈혈 : 스피루리나를 투여한 결과 적혈구수와 헤모글로빈, 헤마토크리트 등이 개선되었다고하네요!


면역력 : 스피루리나의 단백질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항산화기능, 체중감소 등에 효과가 있고 췌장염, 간질환, 위염, 위궤양, 탈모, 백내장, 스트레스 그리고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는 연구결과도 있어서 피부관리에도 도움이 될수 있답니다 :)




미래식량 우주식량





스피루리나는 영국 왕세자비와 오프라윈프리, 미란다커, 케이트 미들턴 등 해외 셀럽들이 즐겨 먹는다고 하는데요! 스피루리나를 통해 꽤 많은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해요~


하지만 조심해야할 부분도 있는데요! 상한 스피룰리나를 섭취하게 되면 위경련이나 간손상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자가면역질환 환자는 섭취를 삼가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미래 우주식량으로 선택된 스피루리나!! 요즘 저도 계속 먹고 있어서 그런가 피부가 전보다 좀 깨끗해진 느낌이 드는데... 이것때문일까요 ㅋㅋㅋㅋ 이거 말고는 다른 이유가 없을텐데.. 

아 요즘 비타민도 평소보다 잘 챙겨먹고, 오메가3도 꾸준히 먹고있긴하네요 ㅋ 그래서 그런가,,, 확실히 전보다 피부가 좋아졌음; ;;;;  꺄하



>> 신혼 가구 침대 맘에드는걸로 골라봄

>> 남자 시계 손목시계 브랜드 추천 & 태그호이어 손흥민 에디션

>> 전자담배 폭발 사고 : 금연 하려다 폭탄 맞겠네

>> 고유정 사건 전말 내용 정리 신상공개 / 변호사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