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나

신혼 가구 침대 맘에드는걸로 골라봄

지금 신혼가구 고를때는 즈언~혀 아니지만, 갑자기 찾아본 신혼 침대 ㅋ 저는 개인적으로 뒤에 등받이가 딱딱한 나무로 되어있는것보다는 푹신한 쿠션으로 되어있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침대도 뒷부분에 커다란 쿠션을 두고 사용하는 침대인데 근데 .. 굳이 비싼거 살필요가 없었.... 잠잘때만 쓰는데.. 그냥 깔끔하게 이쁜거 적당한선에서 사면되는듯;;;



신혼 인테리어





안방에서도 저렇게 밖으로 나갈 수 있는 곳에서 살면

겁나 좋을것 같네요.

물론 겨울엔 난방비 난리도 아니겠지만.. ㅋ

저렇게 뒤에 쿠션으로 막혀 있는 침대가 좋더라구요!

근데 뒷부분이 너무 커도 좀 부담스럽고 ;; 





신혼 가구 침대


리바트


어떻게 찾다보니 전부 이런 디자인이네요

아래 침대들도 전부 이런 디자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부분 등받이가 나무로 되어있는건 음,,,

왜 싫은진 모르겠는데 그냥 싫음ㅋ

침대니까 좀 아늑한 기분이 드는

이런 쿠션감있는게 좋은듯 !!!!!!





신혼 침대


에몬스



이건 조금 딴딴해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쿠션감은 있어보이니 ㅋ

이건 아랫부분이 뚫려있어서 맘에 들어요


청소할때 편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침대 너무 무거워도 썩 좋진 않더라구요

가끔 위치도 좀 옮기고 그럴라면 ㅋ

너무 무거우면 안됨 ㅋ




신혼 침대


에몬스


신혼 가구 침대 ~~

등받지아 아주 뚠뚠하니 맘에 드네요 ㅋ


저는 지금 옆에 쇼파가 하나 더 붙어있는

침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에 살땐 그냥 매트리스만 두고 사용하는

침대로 살렵니다...

침대옆에 막 쇼파 딸린거 필요없음..




예쁘기는 하나,,, 일어나기 불편함 -_-;;;

역시 편한게 최고....

담엔 꼭 저런걸로 사고 싶은데

언제 바꾸게 될지요... 

신혼 가구 사면 진짜 잘 안바꾸게 되죠 ㅋ

특히 침대같은건 정말 중간에 안사게 되는듯 ;;;





신혼 가구


체리쉬


이건 뭔가 뒤에 쿠션이

납작 만두같이 생겼는데

매트리스가 신기해서 가져왔어요 ㅋ


신혼가구 신혼침대로

각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나봅니다

근데 매트리스가 저런거라

침대 겁나 무거울듯


요즘 저런 침대가 많이 나오던뎈

병원 침대처럼 올려서 사용할 수 있나본데

편할것 같긴하네요!

근데 잘 사용 안할듯...




신혼 인테리어




집 바닥을 저런걸로 하고 싶어서

알아봤었는데

어차피 지금 살고 있는곳이

단독주택이라 저렇게 해도 될것 같아서...

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일반 바닥으로.. -_-...

언젠간 저렇게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네요!!





침대 디자인




침대 뒷부분 벽지가 어두워도

꽤 이쁜것 같아요

과감하게 선택을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죠 ㅋ

자칫 너무 어두워보일수도 있고 ~~

근데 하얀색 액자를 둬서 그런지

어두워보이진 않네요!!




그치만 쉽지 않은 결정 ㅋㅋㅋ

신혼 가구 신혼 침대 고를때

정말 머리 터지죠

그치만 그럴때 아님 언제

맘에 드는 가구 구경하고 사겠습니까요~~



>> 남자 시계 손목시계 브랜드 추천 & 태그호이어 손흥민 에디션

>> 전자담배 폭발 사고 : 금연 하려다 폭탄 맞겠네

>> 고유정 사건 전말 내용 정리 신상공개 / 변호사 의견